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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버 감사실

  • 제보 대상
  • 처리절차
  • 제보자 보호
  • 개인정보 처리방침
  • 불법 또는 비윤리적 방법을 통한 불공정한 거래 행위
  • 임직원의 비리, 부당행위, 금품 및 향응 접대 수수 등 사회적 통념상 용인될 수 없는 행위
  • 문서조작 및 허위보고 행위
  • 직장 내 성희롱, 직원상호간의 품위손상 행위 및 이해관계자(고객, 협력사)에 대한 폭언, 부당 요구 등의 갑질 행위
  • 기타 PHC 그룹 윤리규범을 위반하는 행위
  • Step 01

    제보 접수
  • Step 02

    내용확인
  • Step 03

    조사 개시
  • Step 04

    조사 완료
  • Step 05

    종결
  • Step 06

    처리결과 확인
제보 접수
제보자가 제보 접수를 통해 입력한 제보의 정상적인 접수 여부는 ‘제보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’라는 안내 문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내용확인
관리자는 제보자가 제보한 내용에 대하여, 제보자 신분 보호원칙에 따라 내용 확인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.
조사 개시
조사 인원, 기간 등 조사 계획이 확정된 후 조사가 시작됩니다. 조사는 제보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,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조사 완료
객관적인 근거 확보 및 조사를 통해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가 확인되면 제보 조사가 완료됩니다.
종결
조사 완료 후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징계 등의 절차가 확정된 경우 종결 처리하게 됩니다.
처리결과 확인
제보자는 제보 접수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으며,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보호 대상

제보자의 보호는 실명 및 정확한 증거 제출의 경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또한 제보자 및 관련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제보 정보도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.

  • 제보자 신분
  •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
    제보 관련 수집 정보
  • 혐의 대상자를 암시할 수 있는 사항
  • 제보 이후 결과 사후조치 등

보호 정책

  • 제보자와 제보 내용은 대외비로 엄격히 관리되며, 제보 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되고 있습니다.
    또한 제보 처리는 제보 내용에 대한 엄격한 비밀준수를 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수행되고 있습니다.
  •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처분 또는 처벌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본인이 관련된 부정/비리를 제보할 경우에는 충분한 정상참작을 통하여 합리적으로 처리될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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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소속 : PHC 법무담당
  • 직위 : 매니저
  • 성명 : 김경도
  • 전화번호 : 053-589-9791
  • E-mail : gdkim@globalphc.com

정보주체께서는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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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(http://icic.sppo.g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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